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6

(3)
씨유 헤이루 커피 500ml ( CU HEYROO COFFEE ) 자주 마시는 편의점 커피우유다. 1+1 같은 행사는 안 하지만 그런 우유랑 비교해서 가성비가 좋은 것 같다. 가성비 좋은 편의점 커피우유보통 커피우유가 생각보다 카페인 함량이 많고, 원유 함량은 적은데, 이 우유는 원유 비율이 높은 편이다. [ETC] - 바나나우유 딸기우유 커피우유의 우유(원유) 함량 비율얼마 전에 원유 함량을 조사해 발표한 기사를 참고해 쓴 글인데, 헤이루 커피는 원유 비율이 높은 편에 속한다. 헤이루 커피 원유비율이 50%. 가격은 1500원, 매일유업 제조 근데... 이거 쓰면서 알았는데, 제품유형이 아예, "커피"다. 제품 이름도 그냥 헤이루 커피고, 우유라는 표현은 없다. @.@보통은 원유를 적게 넣고 우유인척 하는데, 이제품은 반대로 하네..
맘스터치 홍대점 불싸이버거 주로 대학교 근처에 있는 맘스터치. 임대료 때문에 1층이 아닌 2층에 주로 들어선다고 하는데, 최근엔 좀 바뀐 것 같다. 홍대점은 2층이긴 하다.대표메뉴는 싸이버거인데, 최근엔 여기에 양념이나 재료를 추가하고 몇백원씩 더 받는 메뉴들이 생겨났다.불싸이버거 평가싸이버거에 매운소스 첨가한 맛, 먹을 수 있을 만큼 맵다.정형화되지 않은 자연적인(?) 모양의 닭고기 패티라 맛은 있는데 먹기는 불편하다. 생각해 보니, 햄버거 잘 먹는 사람들이 먹기 전에 꾹꾹 누르던게 그래서인 것 같다. 개인적인 성격상 뭐든 본래의 모양을 파괴하지 않으려는 것 때문에 그냥 먹었었는데, 다음엔 꼭 눌러서 먹어봐야겠다.처음에 싸이버거를 먹었을때의 강렬함 때문인지, 이후에는 다른 메뉴에서도 그만한 강렬함을 못 느끼겠다.감자튀김 역시 처..
회현역 명가 교동짬뽕 교동짬뽕 비주얼처음에 그릇이 엄청 커서 양이 많은 줄 알았는데, 바닥으로 갈 수록 급격하게 좁아지는 그릇이라 생각보다 양이 많지는 않다. 재료에 거뭇한게 살짝 이살짝 보인다. 짬뽕 외에 단무지와 양파가 나온다. 단무지는 적당한 두깨이나 양파는 쪼잔한 느낌이 살짝 드는 정도로 작게 썰려 있다. 개인적으로는 큼지막하게 썰린걸 좋아한다. 처음엔 서빙해주고 그 다음부턴 셀프인데... 말하면 그냥 추가로 가져다 줄 것 같은 느낌은 있다. 교동짬뽕 가격교동짬뽕 가격은 7000원에 선불이다. 시내 한복판에 외국인 관광지(?)치고는 비싸진 않은 것 같다. 교동짬뽕 맛 평가내 입맛이 항상 그렇지만.. 아주 특별한 건 모르겠다. 돈 아깝다는 생각은 안 드는 정도. 내 입맛에는 맵지는 않았고 살짝 짜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