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yworld/comment

싸이월드에 대해서 쓰려고 생각중인 글들

반응형

싸이월드 미니홈피 회원번호 tid 에 대한 이야기
미니홈피 번호(tid), 블로그 아이디 번호, C로그 아이디 번호, 피플 번호, 검색 id 번호 이야기
싸이월드 직원들의 업무용 미니홈피 모음과 그 이야기
싸이월드 BGM에 관한 이야기 - 미니홈피, 블로그, C로그, 클럽 비교 및 최근 변경사항
어느 날 문득 깨달은 내가 생각하는 소셜네트워크의 본질 및 특성
플래그 서비스에 나타나는 사용자의 서식지와 이동경로에 관한 정보
2010년 싸이월드 가입자 현황
싸이월드를 포함한 인터넷 서비스의 진짜 고객은?
내가 미니홈피에 올린 사진과 클럽에 올린 사진들은 다시 찾아 볼 수 있을까?
헬프데스크에 문의 하면 돌아오는 답변 일곱가지, 헬프에 문의하고 나면 드는 기분..
배경음악관리 통합 -> 올렸음
미니홈피에 있는 연예인만을 위한 특별한 기능
페이스북 친구 해지 1순위, 싸이월드는?
싸이월드/네이트의 모아보기 기능 3종 비교

간단하게 생각나는데로 적어 봤다. 비교적 최근 것도 있고, 한 5~6년 된 것 도 있다. 사적으로 이야기할 수 있지만 공개적으로는 쓸 수 없는 내용은 안 적었다.

혹시 사람들이 보고 싶어하는 내용이 있으려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