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yworld/C-Star

C스타(싸이월드 C로그) 1기 발대식 기념품 : COMMS-PACK 2011

반응형

지난 7월 15일 싸이월드 C로그의 프로슈머(?) 프로그램인 C스타 발대식이 있었다. 내용은 빼고 아이템을 먼저 올린다.



잘 보면 COMMS-PACK 2011 이라고 씌여져 있는 걸 볼 수 있다. 그리고 그 밑에 1부터 7까지 더하기가 있다. 아래 아이템들을 보면 알겠지만 번호가 있다. 아마도 오리지널은 총 7개의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 같다. 이날 받은 것에는 명함을 제외하고 5가지 밖에 없었다.(마우스는 불확실함) 컴즈 3층 카페테리아 우산 아이템을 봤고, 나머지는 모르겠다.


이 플라스틱 백은 들고다니기엔 손이 아프다.



위에서 본 모습이다.



먼저 수첩. 안 뜯어봐서 내용은 모르겠다. 이게 1번 인지는 확인이 안 된다.



또 수첩, 이건 2번이다.



네이트 볼펜, 이건 3번인데, 상자에 3 BALL PEN 이라고 되어 있어서 볼펜이 3개 들어있는 줄 알았다. 다른 분들도 다들 속았다.



포스트잇. 이건 4번이다. 삼각형이라 공간 효율성은 떨어질 것 같다.



그리고 이 검은 상자는..



무선 마우스다. C로그 로고가 박혀 있는데, 이게 컴즈팩인지는 확실하지 않다. 다른 분의 사용후기를 보면 좀 뻑뻑하다고 한다. 비상용으로 쓸만 할 것 같다.



싸이월드의 프로슈머 활동을 꽤 여러번 했는데, 이상하게도 명함이 나온 적은 한번도 없었다. 그러다가 이번에 받았다. 뒷편에서는 QR 코드가 있고, 찍으면 명함 주인의 C로그로 바로 이동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