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에 집전화를 KT에서 하나로로 옮겼는데,
KT에서 2주일에 1번 정도 집전화를 KT로 옮겨보라고 전화가 온다.
그냥 들으면 조건에 혹해서 넘어가기 십상인데,
(지난 번 전화보다 조건이 좋아졌다.)
난 일부러 밍숭밍숭하게 대해봤다.
그랬더니, 4개월 기본료 무료, 이동전화로 거는 요금 할인 이
6개월 기본료 무료, 이동전화에 거는 요금 할인, 사은품 증정, 위약금 없음 으로 바뀌었다.
하나로 집전화에서 받는 혜택(인터넷 요금 할인)을 더 이야기 하고, 약 2달 뒤면 하나로쪽 기본료 면제 해택이 없어지니 그때 다시 이야기 하자고 했다.
KT, 불리한 조건을 계속 받아들이고 있다. 이유가 있겠지? ㅎㅎ
(기본적으로 저 정도까지 계획하고 상담원 선에서 고객 성향 파악하고 조율하는 거겠지만..)
다음 전화가 기다려지는군..
KT에서 2주일에 1번 정도 집전화를 KT로 옮겨보라고 전화가 온다.
그냥 들으면 조건에 혹해서 넘어가기 십상인데,
(지난 번 전화보다 조건이 좋아졌다.)
난 일부러 밍숭밍숭하게 대해봤다.
그랬더니, 4개월 기본료 무료, 이동전화로 거는 요금 할인 이
6개월 기본료 무료, 이동전화에 거는 요금 할인, 사은품 증정, 위약금 없음 으로 바뀌었다.
하나로 집전화에서 받는 혜택(인터넷 요금 할인)을 더 이야기 하고, 약 2달 뒤면 하나로쪽 기본료 면제 해택이 없어지니 그때 다시 이야기 하자고 했다.
KT, 불리한 조건을 계속 받아들이고 있다. 이유가 있겠지? ㅎㅎ
(기본적으로 저 정도까지 계획하고 상담원 선에서 고객 성향 파악하고 조율하는 거겠지만..)
다음 전화가 기다려지는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