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거 캡쳐 한 시간이 15일 00시 18분, 무릎팍도사 손예진편 끝난지는 대략 10분 전쯤..
이걸 어떻게 해석해야 하는 걸까?
시나리오 1.
실시간 검색 모니터링 직원 상주 또는 온라인 근무 중 새 이슈 발견
-> 웹디자이너에게 이미지 제작 의뢰
-> 웹디자이너 이미지 제작
-> 메인에 적용
문제는 근무시간이 아니라는 점. 문제에 대한 해결책으로는
어쩌다 보니 철야 작업 중이었거나 24시간 재택근무 모드 이거나..
시나리오 2.
이슈 예상
-> 관련 이미지 작업
-> 실제 이슈화 되면 메인에 노출
문제는 예상대로 안 되면 낭패.
한국사람들의 특성상 TV 편성표와 연예뉴스만 보면 대략 24시간 이내의 검색 이슈를 추정하는 것은 어렵지 않으나 돌발변수는 항상 있게 마련.
내 생각엔 둘다 아닌 것 같은데, 더 이상 머리속에 떠오르는 시나리오가 없다.
괜히 자꾸 궁금하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