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yworld/comment

싸이월드 배경음악(BGM) 가격인상 전 도토리 사고 발생

반응형
10월 8일은 싸이월드 배경음악 가격이 인상( 싸이월드 미니홈피 배경음악(BGM) 가격 오른다. ) 되는 날이다.

그래서 인상전 미리 음악 몇개를 구입하려고 했는데.. 엇.. 도토리가 모자르단다.
가진 도토리가 1000개가 넘는데 모자르다니.. 하고서 봤더니 보유한 도토리가 0 개. -_-;;

뭐야? 해킹이야? 순간 긴장했으나 이리 저리 확인해보니 일시적인 오류라는 확신이 들었다. 골때리게 정기점검때까지 계속 이런 건 아니었다. 12시 15분쯤 되니 해결 됐다.
12시 경에 오류를 발견했으니.. 어림잡에 자정을 기준으로 앞뒤로 15분 정도씩 오류가 있었던 것 같다.
(헬프데스크를 통해 확인해보니 최초 제보가 23시 42분 이었다. 대충 생각한게 맞았다. ㅋ)

일단 노래는 구입했고, 돌아가는 상황을 보고자 헬프데스크에 가보았다. 역시나 눈 뒤집힌 사용자들이 난리도 아니다. 숙련된(?) 사용자라면 일시적인 오류라는 것을 금방 알지만 대부분은 이성을 잃었을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방금 캡쳐 했는데 그냥 첫 페이지가 이렇다.

도토리만 없어져도 그런데 이번엔 가격인상 바로 전이다. 음모가 있다고 오해하기 딱 좋은 상황이다.

기업 이미지 광고 수입억씩 하고, 이런 걸로 싹 날리고, 좀 아깝지 않을까 싶다.


지식헬프 답변을 가끔 해주는데 이럴때는 개인적으로 답변 안 한다. 설명해줘도 욕만 먹기 때문이다. 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