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yworld/comment

잠깐 웃게 만든 싸이월드 2009 만우절 5종 셋트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방금 싸이월드 들어가보고 잠깐 웃었다. 적당히 재미있는 짓을 몇가지 해서 정리해 볼까 한다.

1. 싸이월드 로고.
키보드를 한글모드로 해놓고 "cyworld"을 입력하면 "쵸재깅"이 나온다. 이걸 로고로 만들었다. ㅎ

2. 화재의 미니홈피에 내 미니홈피가?
말 그대로, 내 미니홈피가 검색창 바로 아래 붙어 있다.

3. 어라 아내의 유혹 미니홈피도?
구은재, 정교빈, 신애리 미니홈피도 나온다.

4. 구준표 금잔디가 댓글을?
물론 이것도 뻥이다. ㅋㅋ

5. 드디어 밝혀지는 싸이월드 운영자.
그냥 커버스토리다. ㅋㅋ
http://www.cyworld.com/cymain/v8/coverstory/view.asp?seq=633

2번 3번 4번은 클릭하면 위와 같은 메세지가 나온다.


예전에 했던 것 중에 기었나는 가짜 투맴과 방문자 뻥튀기는 한 번 했던 것들이라 안 하는 듯하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