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yworld

싸이월드 사이매니아 8기 종료식 후기

반응형
지난 토요일(2009/4/4)에 싸이월드 싸이매니아 8기 종료식이 있었다. 장소는 싸이월드 건물이 아닌 근처의 아웃백!
사용자 삽입 이미지
5호선 서대문 역에서 나오면 바로 보이는 그곳이다. (지인이 나와서 모자이크 처리)

종료식의 주요 일정중에 하나가 프로젝트 우수팀 시상이다. 이번에는 팀별로 순위를 정하지 않고 부문별로 우수팀을 정해 1위팀들만 시상을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우수 매니아와 음.. 또 누구더라. 아무튼 수상자에게 같이 수여된 꽃다발도 있었다. 생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는 처음으로 수료증도 증정했다. @.@ 제보에 따르면 전날 저녁에 날림으로 만들었다고.. ㅋ
OB들도 신청 받아 만들어 준다고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뒷풀이 식사는 아웃백에서... 먹을때는 몰랐는데, 집에와서 TV보다 보니 광고하는 그거였다. 이것 말고도 여러가지 더 나왔는데, 먹느라 바빠 못 찍었다. -0-;; 얼굴도 안 나오는데 표정연기까지 해준 L군에게 감사.

이번 종료식은 장소 탓(옆 방에서 교육한다고 조용히 해달라는 항의가 들어와서... 8기 분들이 좀 시끄럽다. -_-;;;)에 짧고 조용하게 진행 됐다. 부득이한 관계로 향후 싸이매니아의 활동에 대한 이야기가 없어서 다소 아쉬운 부분이 많았지만 잘 먹었으니 됐다... 엇.. -_-;;

p.s. :  5기때 경험한 아웃백과 이번에 경험한 아웃백.. 참 많이 비교된다. 그때는 진짜 별로 였는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