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ssip

신세경이 이상형을 옵티머스 프라임이라고 말한 진짜 이유는 소속사 연예인 때문?

반응형
얼마전에 인터뷰에서 신세경이 이상형을 옵티머스 프라임이라고 밝혀서 화제가 된 적이 있다. 그때는 그냥 그런가보다 조금 특이하네 했는데, 이제와 생각해 보니 뭔가 다른 숨은 뜻이 있는 것 같다.

신세경은 자라나는 톱스타다 보니 아무래도 스캔들에 신경이 쓰일 것이다. 한참 뜨고 있다 보니 인터뷰를 많이 할 것이고 이상형에 관한 질문도 많이 받을 것인데, 이때 잘못해서 이상형이라고 밝힌 인물이 같은 소속사일 경우 쉽게 열애설에 휩쌓일 수가 있다.
그래서 신세경은 이상형을 사람이 아닌 로봇, 옵티머스 프라임으로 말한 것으로 보인다.


여기까지는 신세경에 관심을 가진 누구든 한번쯤 하게 되는 생각이다. 진짜 이유라고 할 것 까지도 없다.


문제는 이제부터다.

신세경은 나무엑터스 소속 연예인이다.

나무엑터스(http://www.namooactors.com/), 신세경 말고도 유명한 연예인들이 많은 기획사 이다. 김소연, 김태희, 김주혁, 김혜성, 문근영, 한혜진 등. 그런데, 나무엑터스에는 다른 회사에는 없는 특이한 스타가 한 명 더 있다. 바로


바로 로보트태권브이. -_-;;; Actor Room에 당당히 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신세경의 이상형은 어쩌면 로보트태권브이일 지도 모르겠다. 그런데 같은 소속사다. 잘못 말하면 스캔들 날 지도 모른다. 그래서 다른 로봇을 이상형으로 말했다. 어쩌면 이런 것 일 수도 있다.


ㅡㅡ;;;


그냥 웃자고 쓴 이야기다. 오해 없었으면 한다. 예전에 우연히 나무엑터스 사이트에 들렸다가 로보트태권브이가 있는 것을 보고 특이하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언제 한 번 글 써야지 했는데 이렇게 쓰게 됐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세경 진짜 이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