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yworld/comment

1월 20일 가입한 손태영 미니홈피도 네이버가 싸이보다 먼저 반영..

반응형
오늘 구글리더를 보니 손태영 미니홈피에 관한 기사가 떴다. 근데, 내가 알기로는 손태영은 미니홈피가 없다.(쓰다가 폐쇠 했고, 나는 연예인 미니홈피 랭킹을 하고 있기 때문에 알고 있다.) 그래서 찾아 봤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현재는 검색 됨. 그래도 하루 늦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 나온다. 혹시 몰라 "손태영 미니홈피"로 사이트 검색을 해 봤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치인 손태영의 미니홈피만 나온다. -_-;;

기사만 나오고 미니홈피를 못 찾은건가 싶어 네이버에도 "손태영"을 입력해 봤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손태영 미니홈피" 떡하니 나온다.

손태영 미니홈피 주소 : http://www.cyworld.com/swtyrk

미니홈피에 가서 알아 보니, 2010년 1월 20일에 가입했다. 일주일도 되지 않았다. 그래도 네이버에선 미니홈피가 검색 되고, 싸이월드(네이트)에서는 미니홈피가 검색되지 않는다.

전에도 이와 같은 내용을 쓴 적이 있다. 그때는 "유해진 미니홈피"였다.

> [Cyworld/comment] - 왜 미니홈피 검색도 싸이월드가 네이버 보다 느린걸까?

그 글을 쓰고 얼마 후에 싸이월드에도 반영 되었다.


데이터도 없는데 시멘틱이고 뭐고 될리가 없다. 검색 점유율 올리기 도토리 알바 이벤트로 검색 점유율 올려 봐야 찾는게 없으면 말짱 꽝인데 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