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yworld/tip

알라딘에서 틀린그림 찾고 싸이월드 배경음악(BGM) 받기

반응형
싸이월드는 쓰는 사람 중에 인터넷 서점인 알라딘을 이용한다면 배경음악(BGM)을 도토리 없이 얻을 수 있는 팁이 있어서 소개한다. 가끔 심심할때 하면 쏠쏠할 듯 하다.



위 페이지는 알라딘의 알사탕이라는 보조 포인트의 게임 페이지다. 도전하기를 누르면 게임이 시작 된다.


아래에 알사탕 마감 이라는 표시가 뜨면 게임을 해도 알사탕을 얻을 수 없다.


일반적인 틀린그림찾기와 똑같은 게임이다. 모두 세판이고 한 판 당 5개의 틀린곳을 찾으면 된다. 어렵지는 않으나 간혹 너무 작은 걸 바꾸는 경우가 있다.


시간 안에 모두 찾으면 알사탕 10개 획득이다.


도전하기가 표시된 모든 게임을 다 했다면, 이제 모은 알사탕으로 BGM 쿠폰을 얻을 시간이다. 게임 화면 오른쪽에 알사탕 숫자를 이용하거나 홈 -> 나의 계정 -> 알사탕 순서로 이동해서 위의 그림처럼 마법의 사탕가게를 누른다.


이동된 페이지 중간쯤에 싸이월드 BGM 쿠폰을 바꾸는 메뉴가 나온다. 알사탕 120개당 BGM 쿠폰 1개를 받을 수 있다.


교환응모를 누르면 창이뜨고, 다시 사용하기를 누르면...



쿠폰교환이 완료된다. 이제 저 쿠폰번호를 싸이월드 뮤직의 쿠폰교환페이지(http://music.cyworld.com/history/history_coupon.asp)에 가서 입력하면 BGM 1곡 교환 쿠폰이 생긴다.



틀린그림 찾기 게임은 한 달에 1~2번 정도 업데이트 되므로 꾸준히 하면 한달에 1곡 정도는 얻을 수 있다. 경쟁이 그다지 치열한 편이 아니라서 너무 빡빡하게 새 게임이 나왔나 확인 안 해도 된다.(물론 그래서 알려주는 것임 ㅎㅎ)

게임페이지 바로가기를 바탕화면에 만들어 놓고, 심심할때 게임한다 생각하면 될 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