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yworld/comment

싸이월드 사용자가 바라는 싸이월드 메인페이지...

반응형
싸이월드 메인페이지가 사라졌다. 오늘로 한 달이 되었다. 한달이 지나도 커버스토리 베플에는 싸이월드 메인을 돌려달라는 내용이 자꾸 올라온다.

그래서 한 번 만들어 봤다. 싸이월드 사용자가 바라는 싸이월드 메인페이지. 나도 사용자니까 "사용자들"이라고만 하지 않으면 테클은 피해갈 수 있을 것 같다. ㅋㅋ

싸이월드 사용자가 바라는 싸이월드 메인페이지

싸이월드 사용자가 바라는 싸이월드 메인페이지, 이미지를 클릭하면 큰 그림 나옴. 1280*960


그냥 보면 지금의 것이랑 뭐가 다른가 싶을 수도 있다. ㅎㅎ

1. 메인 로고에 우리의 방글이를 다시 박아봤다. 그리고 네이트 로고는 조그만 싸이월드 로고 있던 자리에 박았다.
2. 싸이월드 메뉴(미니홈피, 블로그, 클럽, 선물가게, 뮤직)를 왼쪽으로 네이트 메뉴를 오른쪽으로 옮겼다.
3. 제목표시줄에 "사이좋은 사람들 싸이월드"를 다시 넣었다. 아이콘과 파피콘(?)들도 방글이로 바꿨다.
4. 광고를 없애고 커버스토리를 GNB 바로 아래로 올렸다.
5. 네이트커넥트를 싸이커넥트로 바꾸었다.
6. 메인컨텐츠 영역의 순서를 화살표 클릭으로 바꿀 수 있게 했다. 기본값은 뉴스가 첫번째 투데이멤버가 2번째다. 그리고 미니홈피 아이템은 맨 아래. 투멤을 첫번째로 올리고 싶으나 뉴스서비스의 파워는 이제 무시 못하겠다.
7. 실시간 검색 바로 아래의 광고를 없애고, 앱스토어를 올렸다. 쇼핑은 맨 아래로..

별거 아닌 것 같은데, 레이어가 20개나 들어 갔다. -_-;;

다 바꾸고 봐도 별로 안 어색하다. SK컴즈에서는 맘에 들지 않겠지만 난 진짜로 맘에 든다. 혹시 이거 보시는 분의 의견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