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에 네이트온 팝업창에 대한 글을 쓴 적이 있다.
[Cyworld/comment] - 사소한 실수로 신뢰를 까먹는 SK컴즈 - 네이트온 메신져1
보면 알겠지만, 어차피 봐야할 광고창 이라면 코멘트라도 그에 맞게 수정 했으면 좋겠다라는 내용의 글이었다. 그런데 그 글에 네이트온 개발자라는 이름으로 곧 수정한다는 리플이 하나 달렸다.
SK컴즈 고객센터 직원은 정식 경로로 말해도 못 알아 들었는데, 개발자는 서핑하다가 알아들은 것이다.
그리고 시간이 꽤 흘렀다. 거의 매일 네이트온에 로그인하지만 변화는 없었다. 역시나 SK컴즈 직원이 하는 "금방 된다"는 말은 믿지 말아야 겠구나 했다. ㅎ
그런데 오늘 보니 수정 되었다.
전에 쓴 글에서 제안한 대로 체크 박스 설명에 "오늘" 이라는 글자가 들어 갔다. 이제 사용자는 저 것을 체크하면 오늘은 팝업창을 안 봐도 된 다는 것을 알 수 있게 됐다. 그리고 실제로도 체크박스는 그런 기능을 한다.
이제야 신뢰감 0.01% 상승했다. ㅎㅎ
그나저나 두 글자 넣는데 두 달이나 걸렸다. -_-;;;
[Cyworld/comment] - 사소한 실수로 신뢰를 까먹는 SK컴즈 - 네이트온 메신져1
보면 알겠지만, 어차피 봐야할 광고창 이라면 코멘트라도 그에 맞게 수정 했으면 좋겠다라는 내용의 글이었다. 그런데 그 글에 네이트온 개발자라는 이름으로 곧 수정한다는 리플이 하나 달렸다.
SK컴즈 고객센터 직원은 정식 경로로 말해도 못 알아 들었는데, 개발자는 서핑하다가 알아들은 것이다.
그리고 시간이 꽤 흘렀다. 거의 매일 네이트온에 로그인하지만 변화는 없었다. 역시나 SK컴즈 직원이 하는 "금방 된다"는 말은 믿지 말아야 겠구나 했다. ㅎ
그런데 오늘 보니 수정 되었다.
전에 쓴 글에서 제안한 대로 체크 박스 설명에 "오늘" 이라는 글자가 들어 갔다. 이제 사용자는 저 것을 체크하면 오늘은 팝업창을 안 봐도 된 다는 것을 알 수 있게 됐다. 그리고 실제로도 체크박스는 그런 기능을 한다.
이제야 신뢰감 0.01% 상승했다. ㅎㅎ
그나저나 두 글자 넣는데 두 달이나 걸렸다. -_-;;;
반응형